DAILY :-)/취미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건담 조립 | 밥이랑 볶음밥 | 천도복숭아

포리world 2021. 8. 4. 02:50
반응형

묵혀뒀던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건담을 만들었다. 저번에 한번 만들어봤다고 보다 빠른 시간 안에 만들 수 있었고 허접한 실력이지만 만들고 보니 짧고 시시하게 느껴져서 다음번에는 더 어려운 건담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립 설명서를 보고 품번에 맞는 부품을 찾아서 니퍼로 똑- 커팅 후, 자른 부분 표면을 사포로 갈아서 정리해준다.


조립 순은 얼굴-팔-몸체-다리 순이었고 각각 만든 뒤에 연결시켰다. 한 시간 정도 소요해서 제작 완성한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건담의 모습이다. 가분수 비쥬얼이 정말 귀엽다.


스티커가 전에 만든 임펄스 건담보다 많다 싶었는데 이번에 만든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건담의 무기에 스티커가 많이 들어갔다. 핀셋이 어디갔는지 보이지 않아서 오늘은 스티커를 손으로 부착했다.

크으.. 무기 장착 후 멋진 포즈 잡고 한컷 찰칵📸

 

 

첫 건담 조립, 임펄스 건담

며칠 동안 매일 조금씩 조립한 임펄스 건담! 처음 만들어보는 건담인데 입문용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빠른시간 안에 만들 수 있었다 ✌🏻 건담을 만들기에 앞서 사포와 니퍼, 핀셋, 가루를 털어

0629gm.tistory.com



늦은 저녁으로 소분 후 냉동해뒀던 오리훈제를 두 봉지 꺼내 다진 파,마늘을 넣고 볶았다. 중간에 딴짓을 하다가 파가 일부 타고 고기도 작아져 버려서 탄 부분을 걷어내고 밥에 ‘밥이랑’ 후리가케를 넣어서 볶았는데 새콤한 간장 깻잎장아찌와 조합이 좋았다 ෆ


며칠 전부터 자두가 먹고싶어서 오늘 마트에서 사온 자두❕아니고 착각해서 잘못 사 온 천도복숭아 냠 ⌓̈⃝



반응형